카드 번역

SR [파인더 너머의 꽃] 에가미 츠바키

키라P 2022. 3. 19. 23:17

전부 예쁜 옷들뿐…. 하나하나 착용해 볼 때마다 마치 필터를 씌운 것처럼 기분이 확 달라져요. 후후, 다음은 어떤 옷을 입어볼까요♪




즐겁게 옷을 찾아줘서… 두 사람에게는 뭔가 답례를 생각해둬야지

다른 가게에도 멋진 옷이 있더라고요. 나중에 잠깐 들여다보고 싶어요

점원 분의 영업 멘트를 듣다 보면, 무심코 너무 많이 사버릴 거 같아요

조합을 시도할 때마다 다른 표정이 보여서… 옷 고르는 것은 즐겁네요♪

소리나 기분… 사진 자체로는 남길 수 없는 것도, 멋진 추억으로 남기겠습니다

맞아. 잠시 후에 프로듀서 씨에게 드릴 선물을 사러 가요

나도 치아키 씨처럼 이런 멋진 가게를 찾아볼까

전문분야인 만큼 우미 씨의 지식량은 굉장하네요. 본받고 싶어요

같이 외출하고, 이야기하면서 쇼핑을 한다. 매우 사치스러운 오프군요♪

액세서리의 미세한 차이로 전체적인 인상이 바뀌기도 하는군요…

이 옷을 입으면 프로듀서 씨가 뭐라고 하실까…

오프를 조정해 주신 프로듀서 씨에게도 감사하네요♪




선물 벌써 없어졌어요. 다음에는 더 넉넉하게 사드릴까요♪

옷장에 옷이 늘어나니 추억이 많아진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코디네이트, 텍스타일 디자인… 알아볼수록 심오해요

테루테루 보즈를 만들고 있어요. 촬영 당일에는 날씨가 맑았으면 좋겠어서

(테루테루 보즈 : 일본에서 날씨가 맑기를 기원하며 창문에 거는 인형)

다음 쇼핑은 프로듀서 씨도 같이 가요♪

새 옷을 보여드리는 게 두근거리네요. 프로듀서님께는 특히…

요즘은 팬레터에 사진이 동봉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기대가 돼요

모두의 사진을 다시 보고 있어요. 코디에 참고하려고요♪

촬영 때 포즈 어떻게 하죠…. 후후, 고민하는 시간도 행복하네요

어린아이들에게 언니답다는 칭찬을 들어서 어른스러운 기분이에요♪

쇼핑할 때 사진 많이 찍었어요. 나중에 확인 부탁드려요

그 밖에도 여러 가지 옷들을 샀습니다. 언젠가 보여드리고 싶어요♪


친애도 50

같이 고르고, 같이 고민하고, 같이 정하고……. 친한 사람들과 즐기는 쇼핑이란 정말로 즐거워요♪ 덕분에 멋진 의상도 많이 발견했네요.


친애도 MAX

촬영에 쓸 의상을 고르더라도 일단은 즐기는 것부터! 이거, 언젠가 촬영 때 프로듀서 씨가 알려줬던 거예요.

저, 일을 하게 되면 저도 모르게 그쪽으로 집중을 하기 쉽거든요. 그래서 지금도 때때로 그 말을 떠올리며, 즐겨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하고 있어요.

헤매는 한이 있더라도 걸음을 멈추는 일은 없습니다. 계속 걸어가는 걸 즐기면, 저는 분명 꽃 필 수 있을 테니까요.

 


특훈 에피소드

……응. 뭐든 예쁜 것만 있어서 망설였지만, 정했어요. 두 분 다 감사합니다. 저, 자신 있게 이 의상으로 촬영에 임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듀서 씨. 지금, 괜찮으신가요? 저번에 말씀드렸던 셀프 포토에 쓸 의상을 골랐는데, 확인해주셨으면 해서요. 이거, 부탁드립니다.

P “멋진 옷이야”

후후, 마음에 드신다니 기쁘네요. 찍어줬으면 하는 옷을 직접 고를 기회가 지금까진 없었으니까요.

그래도 자신감이 없던 건 아니었어요. 그야, 치아키 씨라 우미 씨가 같이 가주고, 조언도 많이 받았으니까요.

두 분 다 굉장히 열심히 해주셨어요. 일이 무사히 끝나면 다시 한 번 고맙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치아키 씨랑 우미 씨, 그리고 프로듀서 씨에게도.

의상 선택을 제게 맡겨주신 데다 저희들 오프 조정까지 해주셨으니까요. 후후, 우선은 기대 이상의 성과로 보답해드릴게요.

일을 받고, 의상을 고르고, 잠깐 고민하고……. 이 촬영을 하기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그것들 전부를 셔터 버튼에 넣고…… 찰칵♪



포즈도 타이밍도 자유롭게 내 페이스대로 가는 촬영…. 찍을 때랑 찍힐 때의 마음이 동시에 있어서 신기한 기분이에요. 하지만, 지금이라면 분명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해 낼 수 있는 모든 표정이나 포즈를 시험할 수 있는 기회니까, 놓칠 수는 없어요

찍을 때마다 다음에는 이렇게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후후, 너무 즐거워♪

찍을 때마다 사진의 완성도를 확인하는 순간. 이 두근거림도 좋죠

저 렌즈… 후후, 여기 주인 분이랑은 조금 있다가 이야기 나눠보고 싶네요

9송이의 튤립도 의미가 있답니다♪ 저 자신의 바람이에요…

프로듀서 씨가 있어서 릴렉스하게 도전하는 거예요

이 옷을 샀을 때를 생각하면 굉장히 자연스러운 미소가 지어져요♪

좋은 바람이 불고 있네요. 마치 봄이 오는 것을 기뻐하는 것 같아서 기분 좋다…

멋지게 입어 보이겠습니다. 저를 위해서 두 분이 골라주셨으니까요

좋은 향기…. 그렇지. 멋진 꽃을 살릴 수 있는 포즈도 생각났어요♪

프로듀서 씨도 함께 어떠신가요? 기념으로 저랑 한 장

잠시 쉬어갈까요. 프로듀서 씨, 꽃, 부탁할게요.




끝나고도 찍고 싶은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다시 찍으러 가고 싶네요

셀카도 연습 중이거든요. 앱으로 가공하는 것이 조금 어렵고 심오해요

조언해주신 감사 인사도 할 겸 이번에 모두 함께 쇼핑을 가기로 했어요. 기대 된다♪

다른 분들이 찍는 셀프포토는 어떤 사진이 될지… 조금 궁금해요

셀프포토, 언젠가 같이 보도록 해요, 프로듀서 씨

프로듀서 씨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꽃이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시선이 간지럽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후후

오프샷 정리 중이에요. 후후, 이번에는 많이 찍혔어요

팬 분들에게서 온 셀프포토, 앨범에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답니다

사진관에서는 여러 가지 공부했어요. 다음 촬영 때 살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프샷 촬영이요? 후후, 좋은 게 찍히면 보여주세요

사진을 통해 모두에게 무언가를 전해줄 수 있는… 그런 아이돌이 되고 싶습니다


친애도 200

어떤 사진을 찍어야 될지, 처음에는 어렴풋했지만 지금은 찍고 싶은 게 또렷이 보여요. 이제 납득할 수 있는 것을 찍는 것뿐이네요!


친애도 MAX

저, 이 일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프로 분에게 인정받은 것도 그렇지만, 제대로 스스로의 말을 모두에게 전할 수 있던 거 같아요.

셀프포토를 통해서 제 마음을 모두에게 전달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많이 생각했어요. 조금은 프로듀서 씨를 흉내 내면서.

여러 사람들에게 상담도 받고, 덕분에 저 자신이 소망도 확실히 볼 수 있었고. 제가 전하고 싶은 마음을 제대로 사진에 담을 수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