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설레는 어드벤처] 우지이에 무츠미

카드 번역/우지이에 무츠미

by 키라P 2020. 11. 16. 17:22

본문

로프  1 개로 공중산책 …  에헤헷 ,  기대하고 있었어요 !  높아서 ,  조금은 무섭지만 …  그래도 ,  그 이상으로 두근두근 거려서 ♪  그럼 프로듀서 씨 ,  다녀오겠습니다 !

 

 

골이 멀어서 다행이에요. 그만큼 하늘에 있을 수 있으니까!

 

굉장히 두근두근 거려요밑에서 올려다보고 무서워했던 게 거짓말 같이!

 

와아, 저렇게나 멀리 있는 산도 보여열심히 올라와서 다행이야

 

오늘은 바로, 공중산책하기 좋은 날씨! 하늘의 여행을, 즐겨 봐요

 

모든 어트랙션 제패를 목표로 하죠, 프로듀서 씨!

 

프로듀서 씨, 날아오를 때 구호 같이 부탁드립니다!

 

하늘에서의 모험도 있군요구름에 덮인 전설의 성, 찾아봐요!

 

용기, 나눠받았습니다주먹으로 툭 하고 밀어주신 덕이에요

 

갑니닷! 우지이에 무츠미, 하늘을 향해서 플라이하이 할게요!

 

전보다 훨씬 체력이 붙어서, 하루 종일 돌아다녀도 끄떡없어요!

 

프로듀서 씨와 함께라면, 어디서라도 날아다닐 수 있어요!

 

저의 모험은, 프로듀서 씨가 없으면 시작되지 않아요

 

 

 

공중산책의 즐거움을, 사무실 사람들도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에헤헤체력뿐만 아니라, 배짱도 예전보다 더 붙은 거 같아요

 

하늘은 가봤으니까, 그 다음 모험이라면우주?

 

룸에 운동시설이 있으면, 언제나 모험하는 기분을 맛볼 수 있을 텐데

 

껍질을 깨고나올 수 있던 건, 프로듀서 씨와 만난 덕분이에요

 

프로듀서 씨와 있으면, 새롭고 즐거운 발견들뿐이에요!

 

모험할 때 치마는 금물이에요! 그게, 여러 가지 문제가 있어서

 

새로운 모험에 트레이닝은 필수! 더 강하게 부탁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험 소설이 영화로 만들어진대요. 정말, 벌써부터 기대돼서!

 

하늘을 향해 날아오르는 그 감각, 쭉 잊지 않을 거예요

 

항상 신세지고 있으니까, 이번에는 제가 등을 밀어드릴 차례군요!

 

길이 없다면, 저와 프로듀서 씨가 만들어가죠!

 

 

친애도 100

 

하늘로 뛰어나가려면, 역시 용기가 필요해요. 발이 닿지 않아서 무섭고, 혼자일 테니까. 하지만 도전하고 싶은 마음은 멈추지 않고 멈출 수도 없어요!

 

 

친애도 MAX

 

하늘로 뛰쳐나오면 혼자가 되지만, 사실은 혼자가 아니에요. 그야 저한테는, 프로듀서 씨가 있으니까.

 

프로듀서 씨는 제 등을 밀어주는 것뿐만 아니라, 지켜봐주고 있어요. 그게 저에게는 큰 용기가 된다구요!

 

저는 두근두근 설레는 모험을 하고 싶어요! , 가요, 프로듀서 씨! 새로운 모험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훈 에피소드

 

우지이에 무츠미, 공중산책에 렛츠 트라이 입니다! 목표로 하는 골은, 보이지 않을 정도로 훨씬 앞에 있어요. 하지만, 보이지 않기 때문에, 뛰어들고 싶습니닷!

 

공중산책, 굉장히 두근두근 거렸어요! 에헤헤, 바람을 가르는 듯한 스피드와 저 높이를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또 두근두근 거려요

 

새로운 무언가에 도전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겠죠. 비록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첫 걸음을 내딛는 용기가, 좀처럼 들지 않기도 하고.

 

하지만, 그 한걸음을 내딛으면, 세상이 바뀌어요. 과장이 아니라, 실제로 제 세계는 변했어요.

 

제가 모르는 세계…… 아이돌의 세계에 뛰어든 것만으로, 몸도 마음도 성장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모험심을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었어요.

 

이것도 저것도, 프로듀서 씨와 만나서, 아이돌의 세계로 이끌어주셨을 뿐만 아니라, 등을 밀어주셨으니까……. 하지만, 여기는 아직 골이 아니에요!

 

저와 프로듀서 씨의 모험담은, 이제 막 시작했을 뿐! 모험이, 팬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까! , 모험 라이브에, 이제 출발입니닷!

 

 

 

착지성공 !  모두들 ,  우지이에 무츠미의 모험 라이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자 ,  두근거림과 설렘이 가득한 어드벤처로 ,  저와 함께 떠나요 !

 

 

에헤헷, 로프를 이용한 공중산책, 버릇될 거 같아요

 

반드시 찾아내고 말겠어요. 이 모험 라이브에서, 저만의 보물을!

 

이 의상이라면, 금방 모험을 떠날 수 있겠네요. 행선지는 당연히, 유적이에요!

 

팬 여러분들도, 모험하는 기분을 잊지 말아주세요!

 

프로듀서 씨는, 제 모험담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니까

 

프로듀서 씨도 봐주세요.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경치를!

 

저다운, 모험을 하는 듯한 라이브, 모두에게 보여드릴게요!

 

처음에는 울타리에서 등장했으니까다음은, 2층석에서 무대로 등장하기로!

 

무대에서 함정이라던가, 바위가 굴러오거나 하진 않나요? 두근두근

 

하루하루가 두근거림의 연속이에요! 아이돌계라는 건 심오하네요!

 

보물, 찾을 수 있었어요! 그건여기 있는 모두의 미소 입니닷!

 

제가 주인공이라면, 프로듀서 씨는 의지할 수 있는 파트너네요

 

 

 

모험에는 위험이 따르기 마련. 그렇지만, 동료가 있으면 무섭지 않아요

 

라이브와 모험의 중요한 공통점그건,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는 거예요

 

룸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아이템설마, 오파츠!?

 

성장을 실감할 수 있어요. 라이브에서 새로운 연출에 도전하면

 

프로듀서 씨도, 저에게 소중한 보물이네요!

 

길을 헤맨다고 해도, 저는 프로듀서 씨가 있으니까

 

영화의 히로인이라도 하면 액션좀 더 근육을 키우는 편이 좋을지도

 

이건 설마함정의 스위치? 꿀꺽아무도 안 보는 사이에꾸욱!

 

유적에 갔다는 편지를 팬들로부터 받았는데제 영향이래요

 

여행기획이 있다면 반드시 저를! 어디든지 갈 각오가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우리는 로프와 같은 두터운 유대관계로 연결되어있어요

 

프로듀서 씨와 저의 모험담에, 끝이란 없어요!

 

 

친애도 400

 

아이돌의 세계를 모험하고 있는 저에게 라이브는, 하나의 도달점이에요! 에헤헤, 높은 곳에서 보는 경치, 정말 기분 좋아요!

 

 

친애도 MAX

 

여기는 저의 도달점…… 그러니까 이번에는, 다음 도달점을 목표로 합니다! 그 도달점이 어디에 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어요. 하지만, 그것을 찾는 것이 모험의 즐거움이에요!

 

아이돌의 세계를 모험하는 것은, 미궁을 걷는 것 같지만……. 그래도 프로듀서 씨가 있으니까, 저는 망설임 없이 나아갈 수 있었어요!

 

모험가 아이돌 우지이에 무츠미의 이야기는, 이제 막 시작했을 뿐! 그리고 이 이야기에는, 프로듀서 씨도 필요해요. 결말을 알 수 없는 우리들의 모험을, 앞으로 계속 해나가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