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별을 감싸는 이야기] 아나스타샤

카드 번역/아나스타샤

by 키라P 2020. 10. 26. 19:38

본문

 

응 -,  기분 좋네요 .  오제라 …  호수가 러시아에는 있습니다 .  제일 깊은 …  물의 색이 어두운 호수 … .  하지만 ,  훨씬 깊은 곳은 다른 색일지도 몰라요 .  당신은 …  아냐의 진짜 색 ,  보이나요 ?

 

 

 

호수에는 옐프… 정령이 있다…. 할머니가 자주, 옛날이야기를 해줬어요.

 

치하… 고요함…. 후후, 물소리만, 밤에, 굉장히 울려 퍼지네요….

 

비밀스런 이야기, 잔뜩 했네요? 시원한 바람이… 흘려버려주니까….

 

찾아주세요. 사즈뷔제… 제 별자리. 당신에게는 보여요.

 

프로듀서의 눈동자도 빛나서…. 너무 아름다워요….

 

프로듀서와는… 말, 없어도 얘기가 되네요….

 

함께, 발, 첨벙, 했네요. 랴비… 잔물결, 겹쳐서….

 

아… 옷, 다시 걸쳐줘서…. 스파시바…. 네, 춥지 않아요♪

 

별목걸이… 흔들리나요. 흔들, 흔들… 후후훗.

 

후후, 항상 입던 옷도, 조금씩, 아이돌답게, 되었네요.

 

항상, 따뜻한 사람…. 야-… 찌뱌 류블류-… (당신을 사랑합니다)

 

프로듀서의 품에서, 지켜지고 싶네요….

 

 

 

러시아에도, 신화는 있다고 배웠습니다.

 

신비적…? 아-, 미스떼리야….

 

이번엔, 얼어붙은 호수 위를 걸어보죠♪ 즐거워요.

 

아냐, 엄마의 모습을 닮아가고 있네요. 더 아름답긴 하지만.

 

프로듀서와, 일본의 자연, 더 보고 싶어요.

 

프로듀서는, 모두를 맑게 해줘요.

 

안개 때문에, 머리가 촉촉해졌네요? 아-… 축축하게…?

 

데굴데굴하면… 아칸 호수의 마리모처럼, 귀여워지는 거네요?

 

송어 낚시는 괜찮지만, 아냐 낚시, 안 돼요….

 

시토? 아샤(아티스트 사진)를 찍어? 그건… 아냐를 찍는 거군요♪

 

다… 프로듀서 앞에서는, 있는 그대로….

 

아크로시카… 시원한 수프. 아냐가 직접 만들어서, 언젠가…♪

 

 

친애도 100

 

눈과 눈으로 마주보면… 조용히, 힘, 차오르죠? 같은 날개를 가진 새는 없다…… 그렇다면, 언젠가 꼭, 아냐도….

 

 

친애도 MAX

 

레베디니 오제라……. 백조의 호수는, 아주 유명한 이야기죠? 왕자님과, 백조 공주가 만나는 이야기에요.

 

이야기에선, 왕자님은 틀려서, 다른 공주를 골라버려요. 하지만, 아이돌의 이야기에선, 그렇게 안 되겠죠?

 

프로듀서는, 틀리지 않고, 아냐를 여기까지 데려다줬어요. 베르누이…… 믿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왕자님보다.

 

 

에피소드

 

아냐의 마음…… 쭉 물속에서 잠든 채였습니다. 하지만, 점점 커져서…… 겨우, 모두를 감싸 안을 수 있게……

 

프로듀서, 프로듀서는 처음에, 말해주었죠. 잘 안 되더라도, 열심히 하는 게 중요하다고.

 

저, 지금도, 그렇게 일본어, 잘하지는 못해요……. 숙달도, 조금씩……. 그렇지만, 할 수 있게 된 것도 있어서.

 

그건…… 댄스. 그리고, 노래하는 것. 점점, 편하게 무대에 오를 수 있게 됐습니다. 어려운 일도 잔뜩 있었지만, 그래도…….

 

저, 포기하지 않았어요. 이래봬도 참을성 강해요. 그런 식으로 키워준 건, 프로듀서와, 두 개의 고향…….

 

러시아의 차가운 대지, 홋카이도의 혹독한 겨울……. 계속 눈에 덮인 채라도, 별을 잃지 말라고, 가르쳐줬습니다. 그러니까…….

 

이번에는, 그 별을 향해서, 멋지게 날아올라야 하네요.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아이돌로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실나(강하게), 강함을, 보여줄 때……!

 

 

 

 

스펠리…  늠름 ,  한가요 ?  이제 ,  망설임은 없습니다 .  별은 내리는 것이 아니죠 .  스스로 잡는 것입니다 .  팬과 ,  행복을 향해서 ,  날아오릅니다 !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젤레자… 강철처럼, 강한 마음으로.

 

반복해서… 연습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시간이 도와줍니다.

 

내 목소리, 가늘고, 강하지 못해…. 그래도 마음을 담으면, 노래, 도착해요.

 

보여요, 파란색 네뷸라…. 하늘 너머로 펼쳐지는, 별의 바다….

 

이루어지길… 기도할게요, 프로듀서와의… 약속!

 

앞으로, 프로듀서와, 수많은 나라에….

 

오래된 예복… 러시아의 마음을, 일본의 디자이너가, 의상으로 만들어주셨네요.

 

아-, 조심하세요! 별장식에, 부딪쳐요?

 

좀 더, 꽉 조이게, 세게 부탁드립니다! 좀 더, 손질하듯이….

 

응…? 집중하고 있느라, 몰랐습니다… 뭘 했나요?

 

강하게 앞으로, 군요. 갑니다, 프로듀서!

 

이렇게나, 프로듀서가 믿어주고 있으니까.

 

 

 

후후후… 아냐, 아이돌 장군 같네요.

 

스미르나(조용히)! 차려, 열중 쉬어♪

 

언젠가, 이 옷으로 학교에 갈 수 있을까요?

 

엄격한 룰은, 아이돌에게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빠릿하게요.

 

프로듀서의 명령은, 아냐에겐 절대적입니다♪

 

정장인 프로듀서와 나란히 있으면… 음, 좋네요.

 

예스치! …예스 서는, 이런 식으로 말하나 봐요.

 

죄송해요, 부츠 시끄럽나요? 또각또각, 소리가 나니까.

 

이건… 아이돌 훈장? 스파시바! 좀 더, 받고 싶어요♪

 

보고인가요? 아-, 모두, 착합니다. 싸우지도 않았어요.

 

프로듀서에게 살류뜨… 경례! 군요.

 

항복했습니다…. 프로듀서의 공격, 즐거워서♪

 

 

친애도 400

 

치아트루…… 이 홀이 작아 보입니다……. 프로듀서, 이제, 떨지 않아요.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네요. 제 노래, 제 목소리.

 

 

친애도 MAX

 

예전의 저는, 모든 것이 불안했습니다. 모르는 사람, 모르는 노래……. 그래도, 다들 상냥해서. 그래서, 어떻게든 아이돌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안 되겠죠? 아이돌은 받는 사람이 아니라, 주는 사람. 보답하고 싶다, 그 마음이, 아냐를 바꿔줬어요.

 

오늘, 또 하나, 손에 쥔 별. 프로듀서가 이 손에 쥐어준, 즈베즈다. 앞으로도 쭉…… 빛납니다. 여기에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