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미소의 리셉션] 타카모리 아이코

카드 번역/타카모리 아이코

by 키라P 2021. 3. 14. 14:24

본문

그러면, 이 플래그를 그쪽 가지에… 어, 그 전에 기념 촬영이요? 후훗, 알겠습니다♪ 카린, 치에리, 같이 찍어요. 하나 둘, 해피 애니버서리♪




음-, 좋은 날씨. 산책하기 좋은 날, 가든파티 하기 좋은 날이네요♪

기분 좋은 바람이네요. 초록향이 가득해서… 마음이 안정돼요

치에리, 왜그래? 저 가지…? 와아, 다람쥐! 귀여워…

앗, 발밑은 조심해, 카린. 이동은 천천히 해도 되니까

프로듀서 씨도, 토이카메라에 관심이 생기셨나요?

같이 축하 장소를 만들 수 있어서… 행복하다 라고, 생각해요

네, 플래그를 들어주세요. 이번에는 제가 한 장 찍을 수 있게 해주세요♪

앗… 정말, 집어먹으면 안 된다고요? 모두가 올 때까지 참아요♪

제 토이 카메라, 사용감이 어때요? 가벼워서 잡기 편하죠?

지금은 우리만의 파티니까요. 어깨에 힘을 빼고 즐겨주세요

프로듀서 씨. 하나 둘, 해피 애니버서리!

맞아, 넷이서 찍어요. 좀 더, 꽉 잡아넣어주세요




특별한 날이야말로, 평온하게 지내고 싶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느긋하게…

요리에 장식, 초대장…. 파티는 준비로 너무 바쁘네요♪

다음에는 사무실 안뜰에서 파티해 보는 것도, 좋을지 모르겠네요

일식에 양식, 입식 형식에 코스 형식… 여러 가지 생각하는 건, 즐겁네요

여기에 내가 있을 곳이 있다. 그것만으로… 마음속이 천천히 따뜻해져서

손수 만드는 추억, 프로듀서 씨와 늘려가고 싶어요

아, 외출인가요? 오늘 아침 일기 예보에 의하면, 비 걱정은 없다고 해요

저기요-. …네, 치즈♪ 후훗, 멋진 미소 지으셨어요

이 양복, 마음에 들어요. 촉감이 좋아서… 만져보세요

파스텔색상 신발은 무게도 가벼운 것 같아서… 무심코 골라버려요

앨범을 다시 보면 실감이 나요. 찍고 싶어지는 순간이 많아졌구나 하고

꺄악. 정말, 갑자기 쓰담쓰담이라니…. 오늘만, 특별히예요?


친애도 100

와아…… 여러분의 미소,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멋져요. 힘내서 준비한 보람이 있었어요♪ 이대로 마지막까지, 함께 즐겨 주세요.


친애도 MAX

한 사람 한 사람의 소중한 마음을 가지고 모이면, 소중한 날은 더욱 더 소중해져서…… 특별한 날이 된다고 생각해요. 도저히 잊을 수 없을 정도로.

하지만…… 저에게 있어서, 가장 잊을 수 없는 기념일은 프로듀서 씨와 만난, 그 지극히 평범한 날. 그날이 없었다면, 오늘 같은 기념일도 없었을 테니까요.

그러니까, 다시 한 번 말하게 해주세요. 프로듀서 씨, 해피 애니버서리. 저와 만나주셔서, 함께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훈 에피소드

네, 치-즈♪ 후훗, 촬영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엔 답례로 제가 찍어드릴게요♪ 치에리, 카린. 프로듀서 씨 옆에 서봐♪

후훗, 아직 파티 시작도 전인데 실컷 들떠버렸네요♪ 저도, 그만 들떠버려서…… 찍은 사진이 가득해요.

하지만…… 후훗♪ 조금 안심했어요. 다들, 이렇게나 기대하고 있어줘서. 그야…… 이 파티의 컨셉을 생각한 건 저니까요.

모두에게 있어 기념일이, 조금이라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그런 생각을 갖고, 오늘까지 준비해왔는데…… 후훗♪ 저에겐, 그 준비를 하는 동안에도 좋은 추억이 생겼어요.

컨셉을 생각하고, 협의하고, 꾸미고…… 사무실의 모두에 대해, 잔뜩 생각할 시간을 얻어서. 왠지, 다른 사람들보다 사치를 부린 거 같아♪

저, 아이돌이 되어서 행복해요. 수많은 동료들과 팬 분들과 스태프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로…….

프로듀서 씨가 주신,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만남. 그리고, 지금까지 모두가 자아낸 소중한 마음. 저희들의 감사와 기쁨을, 부디 받아주세요♪



어서 오세요, 애니버서리 파티에♪ 자, 이쪽으로 오세요. 꽃의 터널을 빠져 나온 뒤에는, 미소가 가득히 기다리고 있어요. 마음껏 즐기고 가세요♪




어서 오세요♪ 애니버서리 파티 밤의 모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떠세요? 오늘 테마는, 숲의 메이드 아이돌 아이코 입니다.

분명, 모두들 목이 빠지게 기다렸을 거예요. 기린이 되어버렸을지도

이 날을 모두가 맞이할 수 있었던 것도, 매일 매일이 축적된 덕분이네요

앞으로도, 이렇게 축하를 하고 싶어요. 쭉… 쭈욱, 함께

프로듀서 씨, 한 분 안내하겠습니다-♪ 농담

꽃, 어떠세요? 이렇게 가슴에 꽂으면… 으응, 멋스러워요♪

허둥대지 않아도 음식은 충분히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음료수도

손가락 링의 꽃, 뭔지 아세요? 힌트는… 치에리 입니다♪

여기저기에 리본이 달려있어서… 왠지 선물이 된 것 같아. 후훗.

초대장을 보여주시죠, 프로듀서 씨♪ …그러니까, 흠흠

자, 손을…. 쑥스러워하지 마세요. 오늘은, 제가 이끌어드리는 날이니까




숲속 산책이라면, 맡겨주세요. 어디든지 모셔다 드릴 수 있어요

밖에서 돌아온 사람들을 위해서, 밀크티를 끓여둘까…

집 입구에, 초록 터널… 동경하고 있어요. 동화 속 세상에 있는 것 같아서…

무대 위에 서더라도, 환대하는 마음은 잊지 않아요

데려다주는 것뿐만이 아니라, 이번에는 제가 전해드리고 싶어요

프로듀서 씨와, 앞으로도 웃는 얼굴로 지낼 수 있기를.

빙글빙글 돌면, 스커트나 리본이 흔들리고… 마음도 가벼워져요♪

공주 동백꽃의 꽃말은 일편단심이라고 해요. 기념일 축하에 딱 맞네요

메이드 레슨인가요? 그러니까… 안녕히 돌아오셨나요. 라든가…

아, 뒤쪽에 리본이 꺾였나요? 좀처럼 눈치 채기 어려워서… 도움이 됐어요

후훗. 사무실에 오니까, 매일 파티 같아. 떠들썩해서♪

일하실 때는, ○○씨. 에스코트해주세요♪


친애도 200

프로듀서 씨, 즐겁게 보내고 있나요? 하지만, 여기는 아직도 그저 일부. 회장은 굉장히 넓답니다. 자, 가요! 빠짐없이 구석구석 안내해 드릴게요♪


친애도 MAX

아이돌이 되었을 때, 저는 프로듀서 씨를 미소 짓게 할 수 있는 아이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제 첫 번째 팬이 되어준 당신을.

하지만, 그건 저 뿐만이 아니었어요. 제 주위에는 프로듀서 씨를 미소 짓게 하고 싶은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 사실이, 너무 기뻐서.

이 마음을 가슴에, 저희는 앞으로도 나아갈 거예요. 그러니까, 부디 다음 애니버서리도 함께…… 약속이에요? 후후훗♪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