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R [심록의 마녀] 타카모리 아이코

카드 번역/타카모리 아이코

by 키라P 2021. 3. 14. 14:22

본문

거리는 할로윈 일색이네요. 평소와 약간 다른 거리를 걷다 보면, 신기하게도 만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그쪽의 검은고양이는, 사실은 마녀일지도… 설마♪




손수 만든 랜턴은 특별하네요. 세상에 하나뿐이니까

안녕하세요, 검은고양이 씨. 오늘은 날씨가 좋네. 너도 산책 중이려나?

맞아. 사무실에 돌아가기 전에 호박 디저트를 좀 사 가지 않을래요?

핼러윈 시기는, 평소보다 조금 신기한 일이 일어날지도♪

그 랜턴… 프로듀서 씨랑 닮지 않았어요? 그렇죠♪

만약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도… 이렇게 손을 잡으면, 따뜻할 거예요.

어느 샌가, 옷에 은행잎이… 가을바람이 가져다준 선물이네요♪

사진 찍어주시는 거예요? 그러면, 사양하지 않고…♪

쿠키 액세서리, 맛있을 것 같나요? 먹으면 안 돼요♪

트릭 오어 트릿! 에헤헤… 말하고 싶어졌어요

프로듀서 씨, 검은고양이와 함께 1장 어떠세요?

프로듀서 씨와 함께여서, 특별한 기분이 드는 걸지도…




사무실 안을 꾸며 보지 않으실래요? 화려해질 거예요

귀신에게도 사연이 있어요. 이야기를 들어주면 무섭지 않아요

아무렇지 않은 일상 속에서도, 신비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지금은 어떤 바람이 불고 있을까… 잠시 창문을 열어도 될까요?

프로듀서 씨와 산책한 후에는, 마음이 가벼워져요.

일하다가 비는 시간이 생기면, 또 같이 산책하러 갈 수 있을까요?

이거, 산책용 가디건이에요. 촉감이 좋답니다~

몸이 차가워지진 않았어요? 허브티를 만들게요. 릴렉스 할 수 있어요

외출할 때는 말씀해주세요. 중간까지 바래다 드릴 테니까

가, 갑자기 쓰다듬지 말아주세요~, 저는 고양이가 아니에요~

프로듀서 씨는, 과자와 장난, 어느 쪽이 좋으세요?

찰칵♪ 빈틈이에요, 프로듀서 씨


친애도 50

장식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들뜨네요. 어느 집이나, 즐겁게 준비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조금만 더 산책해 봐요, 프로듀서 씨♪


친애도 MAX

분명, 핼러윈 당일도 즐겁겠죠. 아이들도 분장하고, 이웃집을 돌거나 하고…… 후훗. 상상만 해도 즐거워♪ 저도 참가하고 싶어져요.

과자를 잔뜩 만들고…… 나도 과자를 받으러 가서. 트릭 오어 트릿이라고, 활기차게 말하는 거예요. 후훗, 재미있겠다♪

분장하는 건, 조금 부끄럽습니다만……. 다 같이 즐길 수 있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게다가, 분장하지 않으면 장난칠지도 모르고♪


특훈 에피소드

검은고양이 씨, 사진 찍게 해줘서 고마워. 핼러윈 시즌에 딱 맞는, 멋진 만남이었네요♪ 저, 이 사진을 볼 때마다 오늘 일을 떠올릴 거예요. 분명.

어느 집 장식이든 멋지네요. 호박 랜턴에 귀신에 일루미네이션……. 손수 만든 따뜻함이 전해져 왔어요.

그래서, 저도 그만 기뻐져서. 평소보다, 느긋하게 산책해버렸답니다♪ 우후후♪

…… 신기하네요. 핼러윈 거리라는 건. 평소와 다를 거 없는 일상인데 어딘가 특별하다고나 할까……. 뭔가 꿈같은 일이 일어날 거 같은 예감이 들어요.

아까 검은고양이도, 지금이라면 말을 할 수 있었다…… 던가. 이상한 일이죠? 그치만, 그렇게 느껴져요. 마치, 자그마한 마법에 싸여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후훗, 왠지 저랑 비슷할지도. 평범한 여자애가 멋진 마법에 걸려서, 이렇게 아이돌이 될 수 있었으니까요…….

프로듀서 씨…… 아니, 저의 마법사님. 당신이 저에게 걸어주신 마법……. 이번에는, 제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걸어드릴게요♪



오늘 저는 숲속의 마녀. 하지만, 무서워하지는 말아주세요. 독사과는 만들지 않으니까. 자, 쿠키 드세요.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설탕과 마법을 듬뿍 뿌려 두었답니다♪

 



어떡하죠… 동화에 나오는 나쁜 마녀로 착각하지 않을까요?

와아… 여기가 마녀의 숲… 신비롭고 다정한 분위기…

아주 조금이면 돼요. 제 마법으로, 상냥한 기분이 들길 바라니까…

귀여워… 숲속 친구들도 있군요. 정말 살고 싶어질지도

당신이 키운 저의 힘… 믿어주세요, 프로듀서 씨

만약 이 숲에서 헤매더라도, 프로듀서 씨와 함께라면… 분명 괜찮아

마녀라고 하면, 커다란 모자에 기다란 망토. 이제 마법만 쓰면♪

쿠키 신경 쓰이시나요? 촬영이 끝날 때까지, 참아주세요♪

앗… 손목의 리본이 풀려버렸어. 죄송해요, 묶어 주시겠어요?

깊은 숲속에서도, 랜턴이 가득하다면… 자, 이렇게나 환하게

저의 마법을 건 쿠키… 제일 첫 번째는 프로듀서 씨에게…




만약 숲의 목소리가 들린다면, 산책이 더 즐거워질지도…♪

빗자루로 하늘을 날 수 있다면 편리하겠지만… 역시 저는 걷는 것이 좋아요

아이코 마녀의 하루는 아침산책으로부터 시작 된답니다♪ 물론, 오늘도

모두에게 마법을 걸어드릴게요-! 행복해져-라!

프로듀서 씨, 저에게 마법의 사용법을 가르쳐 주세요

저는 마법사의 제자예요. 선생님은 물론… 우후훗♪

앗, 망토가 걸려버렸어요~. 누가 도와줘~

슬슬 티타임을 가질까요? 쿠키 가져올게요

천천히 무리하지 않고, 자연과 더불어 산다… 그것이 숲속의 마녀류예요

이 모자라면, 햇빛도 잘 가릴 수 있겠네요. 근데 산책에는… 음-…

분명… 이 온기가, 프로듀서 씨의 마법의 원천이에요

우후훗, 프로듀서 씨 장난 좋아하시니까…♪


친애도 200

프로듀서 씨, 숲속마녀 특제 허브 쿠키예요. 먹은 사람이 행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들여 만들었습니다. 부디, 맛있게 드세요♪


친애도 MAX

이 의상, 처음에는 좀 부끄러웠어요. 그게, 스튜디오 안에서 분장하고 있는 것은 저잖아요? 어쩐지, 착각해서 과자를 받으러 들어온 것만 같아서…….

그래도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부끄러운 마음은 사라졌어요. 저도 마법을 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세상에 마법이 있다는 걸, 당신이 가르쳐 주었으니까요.

흔히 있는 일상이지만, 조금은 신기한 일상을, 프로듀서 씨와 함께 걷고 싶어요. 저도, 여러분에게 행복해지는 마법을 걸어드리고 싶으니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