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평온한 온도] 타카모리 아이코

카드 번역/타카모리 아이코

by 키라P 2021. 3. 28. 14:11

본문

맞아 맞아, 꽃이 위를 향하게… 네, 잘 하셨어요 프로듀서 씨♪ 토끼풀 반지, 잘 만드셨네요. …제 반지는, 벌써 만들었지만… 교환, 이라도 하시겠어요…?




내일 촬영도, 잘 되기를 바라며… 토끼풀의 주문이에요♪

저게 알프스… 꽤나 멀리까지 산책해버렸네요, 비행기로♪

전망이 굉장히 좋네요. 찍는 것도, 찍히는 것도, 즐거울 것 같아요

후아…. 시차 탓인지, 좀 졸려서… 같이 낮잠, 주무실래요?

프로듀서 씨랑 보내는 시간… 이 꽃처럼 사랑스러워요

이 반지, 프로듀서 씨에게 딱 맞을 거라 생각해요♪ 후후

수많은 추억들을, 꽃왕관처럼 엮어서… 마음속에 장식 하고 싶어요

대자연에 둘러싸인, 자그마한 집… 동경하게 돼요. 도시에서 자라서 그런가

그렇게 탐내지 않으셔도… 제 반지는, 당신 거랍니다

저 산 끝에 있는 것이, 라인 강…. 진짜 발큐리아가, 있을지도?

자그마한 고리 안으로… 행복한 미래와, 프로듀서 씨가 보여요♪

기다리고 있답니다? 프로듀서 씨가, 저에게 반지를 주는 걸




모두가 있는, 이 사무실에서의 행복한 시간… 언제까지나 계속되었으면 좋겠다

멀리 나가면 그만 짐이 늘어나 버려서. 베개랑, 바느질 도구랑, 액세서리랑…

여행도 좋네요… 세계가 넓어질 거 같아.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더더욱

토끼풀에 대한 것, 유미랑 치에리에게 가르쳐달라 해야지

예전보다, 적극적인 제가 될 수 있던 거 같아요. 시험해 볼까…?

프로듀서 씨와, 행복을 교환한 것… 소중한 추억이에요♪

다정한 마음을, 앞으로도 계속 전하고 싶어요. 아이돌로서…

사무실 모두에게도, 토끼풀 액세서리를 선물합니다♪

알프스 소녀, 아이코예요♪ 농담- …아, 같이 그네 타실래요?

토끼풀은, 채소튀김으로 하면 먹을 수 있다고 해요. 해보실래요?

꽃이 반지가 되는 것처럼, 저도… 아이돌이 될 수 있었던 거네요♪

프로듀서 씨가 해주시는 권유, 언제든지 기쁘답니다♪


친애도 100

평범한 반지도 아름답고 좋지만…… 이 달콤하고 상쾌한 향기는 토끼풀로 만든 반지에서만, 맡을 수 있죠. 프로듀서 씨도, 이 향기를 느껴보세요♪


친애도 MAX

프로듀서 씨의 손으로, 꽃왕관을 올려받으니까…… 왠지, 두근두근하네요. 마치, 공주가 된 기분이라……♪

……모처럼 맞춤으로 만든 반지도, 꽃왕관도, 일본에는 가지고 돌아갈 수 없는 건, 유감이지만. 그 대신에…… 둘이서 만든 오늘의 추억은, 계속 남기고 싶어요.

그러니까, 프로듀서 씨. 좀 더 좀 더, 서로의 마음에 추억을 새기도록 해요. 사진을 보지 않아도, 금방 되돌아 볼 수 있도록……♪


특훈 에피소드

토끼풀 반지, 훌륭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자, 프로듀서 씨. 손 내밀어보세요. 이 반지는…… 어느 손가락에 끼우실래요?

알프스 산맥…… 일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화초나 토끼풀의 아름다움은, 변함이 없네요. 프로듀서 씨와 얘기하는 이 시간의, 소중함도……♪

그러고 보니…… 해외촬영에 오기 전에, 후미카 씨가 이 나라에 관한 이야기를 가르쳐주셨어요. 발큐리아가 등장하는, 황금 반지 이야기를.

그 반지는 마법이 깃든 물건이라,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데 그 대신에, 사랑을 단념하지 않으면 손에 넣을 수 없다고 했어요. 저…… 발큐리아 일도, 한 적이 있지만요……

저는, 그런 반지는 갖고 싶지 않을지도……. 아무리 대단한 힘을 가지고, 세계를 손에 넣는다고 해도. 그걸로 행복까지 얻을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제가 바라는 건, 저를 위해서 프로듀서 씨가 만들어주시는, 토끼풀 반지예요. 왜냐하면 그 반지는 분명,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힘을 가지고 있을 테니까♪

여러분이 행복해질 수 있는 마법이 깃든 물건을 반드시 찾을 수 있는…… 좀 소박하지만, 그래도 따뜻한, 멋진 가게를 목표로. 아이코의 마법잡화점, 오픈입니다♪



마법의 잡화점에 어서 오세요! 찾고 계신 것은 미혹의 숲의 지도? 아니면 요정의 얄찍한 과자? 수제 액세서리 부적도 있답니다. 당신의 행복을 찾아드립니다, 부디 들러주세요♪




여기는 숲 속의 신기한 잡화점. 당신의 행복을, 찾아드립니다♪

촬영세트인데도, 멋진 가게…! 정말로 있었으면 좋겠는데

신참 점원인 제가, 숲속 모두의 고민을 해결! …그런 이야기예요♪

귀여운 손님에게는, 그만 서비스해주고 싶어지네요

프로듀서 씨를 행복하게 만드는 아이템은… 이 손바닥이에요♪

언젠가 정말로, 프로듀서 씨랑 잡화점을 해보고 싶다

가게 이름이, 「타카모리 마법잡화점」이군요. 숲(모리)속에 있으니까…?

귀여운 액세서리부터, 요정의 얄찍한 과자까지♪ 자랑하는 상품을 갖추고 있어요

2층은 제 집이에요! 나무 가구랑, 동경하던 건초 침대…♪

요정 분들은, 가게를 이루는 나무의 소유주예요. 그러니까 집주인…?

저랑 프로듀서 씨… 맞벌이로, 가게를 번창하게 만들어요♪

어엇? 저, 점원은 팔지 않아요! …후후, 정말…




잡화점, 너무 즐거워서… 영화촬영이라는 걸, 잊어버릴 것 같아요♪

사무실 아이들과, 과자 코인으로 가게 놀이를 해요♪

분명 진짜 요정도 있을 거란 말이죠. 카메라에는 안 잡히려나?

최근, 무심코 동물에게 말을 걸어 버려서. …엇, 그전부터도 하고 있었나요?

프로듀서 씨가 납품하는 행상인이라면, 지금부터라도 될 수 있을지도?

내 자신이, 프로듀서 씨의 마음의 치료제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

판타지에선, 다양한 제가 될 수 있어서 좋네요. 마왕님이라든지…?

마법의 약… 은 없지만. 아, 치히로 씨의 드링크라면 있어요

소품 액세서리, 몇 개인가 만들어봤어요. 요정 모티브♪

방 한쪽을 몰래 빌려서, 내 잡화점… 차려볼까?

프로듀서 씨는, 아이돌의 만능 도구점 같네요♪

돈으로는 살 수 없는 행복… 프로듀서 씨와, 만들고 싶어요


친애도 400

숲속의 신기한 가게 「타카모리 마법잡화점」 대성공이에요! 앞으로도, 저와 함께 꾸려나가도록 해요, 프로듀서 씨♪


친애도 MAX

마법잡화점 영화… 굉장히 즐거운 촬영이었어요! 수제 액세서리를 놓거나, 장식을 하거나, 귀여운 손님을 위해, 행복해질 수 있는 물건을 찾거나……♪

왠지 이대로, 잡화점을 계속 해보고 싶기도 하지만…… 저는 역시, 아이돌이니까요. 프로듀서 씨랑, 다음 무대를 목표로 나아갈게요

게다가, 만약 톱 아이돌이 된다면…… 양립할 수 있을지도? 함께 만들어 봐요 프로듀서 씨, 아이돌 타카모리 아이코의, 안테나숍♪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