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검은 숲의 소녀] 타카모리 아이코

카드 번역/타카모리 아이코

by 키라P 2021. 8. 17. 13:04

본문

밤에 오는 온실은 진정이 돼요…. 분명 수많은 식물들이 치유해주고, 바깥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 덕이겠죠. 생각해야 될 일들이 많이 있지만, 지금은 잠시 쉬어가도록 해요…




너무 조용해… 식물들의 호흡소리도, 들려오는 듯해요

소원을 이루고 싶다면, 강해지는 것도 필요하겠죠. 맞아, 강하게…

다정한 사람이 키우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다들 커다랗고, 아름다우니까

독서를 하기에는 조금 어둡지만, 동화책 읽기에는 좋은 분위기네요

후후… 지금만은, 저 혼자만의 프로듀서 씨네요…♪

다들, 커다란 힘으로 보호받고 있는 거네요. 저랑 똑같아요…♪

거리에는 소리가 너무 넘쳐나니까, 지금은 이 정적을 즐기도록 해요

동화를 읽은 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누군가 불러올지도? 라는 생각이 들어요

온실에서 자랐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다른 곳엔 없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소중하기 때문에 밖에 내보낼 수 없다…. 그 마음, 알 것 같아요

누구나 매료시키는 화려함은 없어도, 싹을 통해서 강함이 느껴지네요

나쁜 벌레가 다가오면, 도와주세요, 프로듀서 씨




책의 장정이 멋지면, 읽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장식해둬도 즐거워요♪

준비는 확실히 해야지. 지금까지와는 다른 느낌의 일이니까

어렸을 적에, 읽어주는 걸 듣곤 했는데… 그 시간, 기뻤지

온실도 따뜻했지만… 이 룸도, 굉장히 따뜻해요♪

저만의 이야기를, 프로듀서 씨와 계속 만들어 가고 싶어요

둘이서 온실에 갔던 일도, 일기에 써버릴까. 후후♪

내용은 알고 있는데, 지금 읽어도 두근거리는 책이라니 대단하네요

어둡기만, 한 건 아니죠… 역할에 대해서, 좀 더 깊게 생각하지 않으면…

이야기의 주인공들이 가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마음은, 제게도 용기를 가져다줘요

이미지를 확 바꾸는 것도 필요하겠죠. 응, 열심히 해야지

프로듀서 씨에게 받은 애정은, 제 보물이에요

홀로서기는 아직 할 수 없어요. …하고 싶지 않다, 는 쪽이, 본심일지도


친애도 100

하루가 끝나는 조용한 시간이, 굉장히 좋아요. 반성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도 있지만, 그날 만났던 미소를 떠올리면, 마음이 따뜻해져서♪


친애도 MAX

수많은 곡, 수많은 의상……. 그 모든 것들이, 저에게는 보물이 되었어요. 받았을 때 느낀 마음은, 아직도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에요.

…… 제 양손에는 넘칠 정도로 보물과 추억이 있는데, 더 갖고 싶은, 이 보물은 잃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건, 이기적인 거겠죠. 그래도…….

저는, 그 이기심을 관철하고 싶어요. 그걸 위해서, 고민하는 일도 있을지 모릅니다만…… 성장하고 싶은 마음을 계속 가진다면, 길이 열릴 테니까요.


특훈 에피소드

많은 사람들에게 읽힌 동화와, 새로운 일을 위한 각본…… 온실 안에서 몇 번이나 읽어보면서, 주인공의 심정이, 제 마음 속에 차분히 스며들었습니다.

프로듀서 씨, 오늘은 정말 감사했습니다. 말동무가 되어주시고, 역할에 대해 같이 생각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은, 언제나 두근거려요. 이번에는, 평소 제 이미지와는 조금 다른 일이니까, 생각해봐야 할 것도 많고.

그래도 이건, 기쁜 고민이에요. 그만큼, 자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거니까요. 그걸 위한 고민…… 싸우는 건, 좋은 걸까 하는.

물론, 멈춰서는 것의 중요성도 알고 있어요. 조용하고 부드러운 시간, 채워진 시간의 따뜻함도. 하지만, 역시 아이돌은, 그것뿐만이 아닌 거 같아서요.

지탱해주는 사람들이, 봐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 자신이, 보고 싶어요. 타카모리 아이코라는 아이돌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저는 숲의 파수꾼. 소중한 사람들을, 결코 다치게 하지 않겠어요. ……빨간 모자의 마음과 강함을, 제대로 표현해 보이겠습니다. 그리고 이 도전으로, 저는 더욱 성장해 보일 거니까요!



나쁜 늑대는, 이제 없어요. 숲의 파수꾼인 제가, 전부 쫓아버렸으니까. 새로운 타입의 빨간 모자, 끝까지 연기해보겠습니다. 어려운 배역이기 때문에, 하는 보람이 있으니까요!




이 숲은 제 보물. 누구에게도 상처 입히지 않을 거예요. 그걸 위해서라면, 저는…

후우… 아, 안 돼 안 돼. 방심했다간, 평소 내가 되어버려…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약한 채로 있을 수 없어요. 좀 더… 좀 더 강하게

이 어두운 분위기…. 무서움이 있는데도, 신기하게도 끌리네요

당신도 강함을 원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저와 같으시군요… 후후

프로듀서 씨의 기대를 뛰어넘는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이 세상은 약육강식. 그런 잔혹한 룰에, 얽매이고 싶지 않으니까

원작과는 다른, 새로운 빨간 모자를, 제 손으로 만들어 볼 테니까요

어른에게 보호받기만 하는 제가 되고 싶지 않으니까, 저는 강함을 원했어요

싸우기 싫더라도, 싸워야만 한다면… 저는, 이기고 싶어요

숲 속으로 들어갈 거라면 저도 함께…. 당신은, 제가 지킬게요

프로듀서 씨가 또, 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셨어요♪




집에 있던 동화책을 다시 읽고 있어요. 후후, 그립다~♪

행복해지기 위한 노력이라면, 아무리 힘들어도, 고통스럽지 않아요

역할에 대해서 상의해도 될까요? 대사 해석이 고민 돼서…

숲의 파수꾼으로서, 모두가 있는 이 룸도 확실히 지킬 거니까요

프로듀서 씨는 나쁜 늑대가 아니라고, 믿고 있으니까요♪

제가 보고 싶은 결말은, 프로듀서 씨와 함께 하는 해피엔딩이랍니다♪

마음씨는 상냥하고 힘센 사람! 이, 되고 싶은데, 힘이 붙지 않아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것이 어둠의 느긋나긋 입니다! …후후, 이렇게 해본다던가♪

이 모피, 털이 폭신폭신해서 기분 좋아요♪ 같이 폭신폭신 해봐요♪

후드는 벗지 않을 거예요? 지금 제게 있어서 중요한 아이덴티티니까

프로듀서 씨를 무섭게 하는 연기를 할 수 있다면, 대성공이겠죠♪

제 이야기에, 프로듀서 씨는 반드시 필요한 등장인물이에요


친애도 400

누군가를 상처 입히는 것도, 누군가 상처 입는 것도, 좋아하지 않아요. 그렇지만, 상처 입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저는 제 소중한 것을 위해서…… 가겠습니다!


친애도 MAX

후우…… 제대로 끝까지, 해낼 수 있었어요. 힘든 일도 많았지만, 도전해봐서 다행이었어요. 여러 가지 상담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힘이 부족해서, 앞으로도 많이 고민 할 수도 있고, 폐를 끼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아직, 만족하고 싶지 않아요.

저는, 꿈을 향해서 계속 손을 뻗을 거예요. 고민하고, 실패하고, 침울해지고…… 그럼에도 도전하면서. 마지막에는 해피엔딩이 될 거라고, 결정했으니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