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중>
카메라맨 “그럼, 이제부터 잘 부탁드립니다, 이치노세 씨.”
시키 “네-. 적당-히 할 거니까, 카메라맨 씨도 적당-히 찍어줘-.”
리나 “경사났네 경사났어☆”
아이리 “카나코, 잘 찾아냈네요~.”
카나코 “저희가 찾았다고 해야 할까, 시키가 와준 거니까. 촬영 끝나고서, 같이 의상 확인하기로 약속도 했거든.”
리나 “나도 낄래-! 모두의 의상도, 전부 귀여워서 보고 있음 즐겁뽀요☆”
P “수고 했어”
P “하나 묻고 싶은 게 있는데, 프레데리카 못 봤어?”
아이리 “아뇨, 못 봤는데요.”
P “그렇구나…… 고마워. ……여기에도 없나.”
카나코 “프레데리카 씨에게 무슨 일 있나요?”
P “실은, 이번엔 프레데리카가 없어져서…….”
P “일단 찍을 만큼은 찍어뒀으니까 억지로 더 찍을 필요는, 없다고 할 수 있는데, 소재는 많이 있는 게 좋으니까.”
P “혹시 찾으면, 무슨 일인지 물어봐 주지 않을래?”
리나 “오케이-☆”
카나코 “프레데리카 씨…… 무슨 일일까.”
리나 “뭐, 괜찮지 않을까? 우연히 안 보일 수도 있고, 프로듀서 말대로, 촬영 소재는 모았으니까 괜찮지 않겠어?”
리나 “프레쨩 촬영, 후반부는 얼마 없으니, 오프다-! 하고 있을지도. 그런 거라면, 너무 방해해도 안 좋을 걸?”
카나코 “응…… 그렇겠지.”
아이리 “카나코, 자. 트로피컬 드링크에요. 차가워서 맛있어요.”
카나코 “고마워 아이리. 잘 먹을게…….”
아이리 ……에잇. 얍.“
카나코 “꺄앗.”
아이리 “프레데리카, 잠깐 쉬고 있는 거라고 저도 생각해요.”
아이리 “메이킹이라는 건, 오프 모습을 찍는 거라고는 해도, 그것도 일이잖아요.
저도, 더워서 근질근질 하는 거, 열심히 참고 있고.”
카나코 “응. 나도, 그렇게 생까해. 그래도, 조금은…… 신경 쓰인 달까.”
아이리 “그렇구나…… 그럼 저는, 프레데리카를 신경 쓰는, 카나코를 신경 쓸게요. 그러니까, 마음껏 신경 써주세요.”
카나코 “……에헤헤, 고마워 아이리.”
시키 “헬로헬로-. 숨바꼭질 연장전이라면 끼워주라.”
프레데리카 “쉿-! 시키, 쉿- 해야지. 들켜버리겠어-.”
시키 “어이쿠, 입에 자물쇠 채우겠습니다-. ……………….”
프레데리카 “……………….”
시키 “……………………푸하! 안 돼 안 돼, 숨 막혀서 종료-.”
프레데리카 “에이-, 좀 더 할 수 있잖아-?”
시키 “문어처럼 삶아지는 건 노 땡큐-. 아직 촬영도 있고 말이지-.”
프레데리카 “므므므-? 진심 이치노세 씨 모드?”
시키 “그러는 그쪽은, 불성실 미야모토 씨 모드?”
프레데리카 “우후후, 굳이 말하자면, 센치멘탈 미야모토 씨 모드려나-. 시키도, 진지하게 촬영하고 있고?”
시키 “냐하하, 뭐어, 즐거웠으니까 말이지-. 실은 시키쨩, 은혜에 보답하는 거북이랍니다.”
프레데리카 “아하, 큰일이야-! 100년 후로 트립해버려!”
(일본 동화 ‘우라시마 타로’ 이야기)
시키 “트립 하기 전에, 보물 상자에 반짝이를 채워 넣어야 해!”
프레데리카 “하지만 유감! 아무리 반짝거리는 추억이라도, 열릴 무렵에는 늙어버리는 연기가 되어버린답니다!”
시키 “씁쓸하네-.”
프레데리카 “반짝임이 연기가 되어버리는 걸 보느니, 처음부터 보물 상자 같은 건 없었으면 좋았을 텐데.”
시키 “시키쨩, 보물 상자에는 관심 없답니다-.”
프레데리카 “아하하, 시키에게는, 노래와 춤과 진수성찬이 중요하지.”
시키 “뭐, 그런 이야기-♪”
프레데리카 “……자 그럼, 난 이만 슬슬 돌아갈까. 아디오스☆ 시키♪”
시키 “봉수아르- 프레쨩♪”
시키 “지금을 한껏 즐기고, 끝나면 잊혀 사라져간다…… 즐거운 환상, 즐거운 거짓말.”
시키 “……그것 또한 하나의 매듭이 지어지는 것. 그래도…… 이번엔, 우리들만이 아니니까 말이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냐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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