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R [스타라이트 스쿨] 아나스타샤

카드 번역/아나스타샤

by 키라P 2021. 9. 11. 15:12

본문

네, 준비는 되었나요? …다-, 좋은 대답이네요♪ 아냐 선생님의 우로크… 아-, 수업, 시작합니다. 잔뜩 공부하도록 해요. 졸면 안 된답니다♪ 후후♪




온 하늘이 별하늘이군요. 수업하기 절호로 좋은 날씨예요. 선생님, 힘이 넘치고 있어요♪

아냐 선생님은 천체관측을 가르칩니다. 느긋하게 맨투맨으로

즈베즈다, 잘 보고 있나요? 그게 아니면 아냐를? 응~? 

마치 커다란 칠판 같네요. 네, 여기 시험 나갈 거예요. 후후.

아무 말하지 않아도, 둘이 있으면 충분해요. …저희들이라면, 전해질 거예요

프로듀서는 아냐 선생님의 선생이자 학생이니까…? 역할이 잔뜩 있군요♪

지금은 아냐의 학생이니까… 프로듀서 군이네요♪

추워지면 말해주세요. 담요, 있으니까요. 아- …딱 한 장

망원경 사용법 기억하나요? 그럼, 초점을 맞춰봅시다

진지하게 아냐 선생님의 수업을 듣다니, 기특하다 기특해요. 후후♪

시토(네)-? 뒤에? …미띠오르(유성)! 큰일이에요, 소원 빌어요!

프로듀서 군 옆자리 괜찮아요? 같은 경치, 함께 봐요




아냐 선생님 수업 시작합니다. 다들, 자리에 앉아주세요-♪ 

아아! 잊을 뻔했어요. 망원경 손질 도구, 더 사둬야지

후아… 잠이 부족하네요. 어제, 기숙사에서 다 같이 천체관측 했더니…

별을 보고 있으면 무엇이든지 맛있어져요. 홍차도 컵라면도

다음 천체관측 기대하고 있을게요. 아냐의 소중한 예정이니까요

아냐가 한 수업 내용 기억나나요? 그럼… 깜짝 테스트를 보겠습니다♪

응-? 들어서 날라다 줄 건가요? 아냐의 망원경처럼. 후후

다들 교복을 입고 라이브에 나오면, 꼭 학교 축제 같겠죠. 재미있을 것 같아요♪

프로듀서 군이라고 부르면 다들 놀라요. 선생님의 특권이군요♪

아냐 교복, 이제 익숙해졌나요? 그건 그것대로, 음… 복잡하네요

지금까지 배운 많은 것들… 잘 기억하고 있어요. 보물이니까요

열심히 하는 프로듀서에게는 별표를 줄게요♪


친애도 50

프로듀서 군, 말라데쯔(훌륭해요)! 잘 했습니다! 선생님 말 잘 듣고 있어서 기특해요. 이 상태로 열심히 합시다♪

 
친애도 MAX

네, 이상으로 아냐 선생님의 수업을 마치겠습니다. ……어땠나요, 프로듀서? 아냐, 잘 가르쳤나요?

……백점만점? 울라(만세)-♪ 안심했습니다♪ 아냐, 오늘을 위해서 잔뜩 공부해왔으니까요. 제대로 가르쳐주려고.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주는 것……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 이상으로 기뻐요. 이 마음, 분명 당신이라면 알아주겠죠? 후후♪
 

특훈 에피소드 

무슨 일인가요? 아-…… 슬슬 돌아갈 시간인가요? ……알았습니다. 슬프지만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다음에도 꼭 같이 와요. 반드시. 약속이에요?

알았습니다. 그럼, 다음 천체관측은…… 이 날이군요. 후후, 기대하고 있을게요♪ 당일취소 안 돼요? ……아-, 이제 곧 기숙사에 도착하겠어요.

프로듀서. 오늘 밤은 너무나도 즐거웠어요. 즈베즈다…… 별도 잔뜩 볼 수 있었고, 거기다…… 조금 신기한 일도 있었어요. 

둘이서 조용히 별을 보면서…… 느긋한 기분이었어요. 그런데 정신을 차려보니까, 시간이 엄청 흘러 있었어요. 느긋한데 빠르게…… 음-, 수수께끼 같군요.

즐거운 시간은 순식간. 그건 아냐도 알고 있어요. 라이브나 이벤트…… 아이돌 일을 할 때나, 친구와 놀고 있을 때는 시간이 빠르게 느껴져요.

그건 분명 아냐의 마음이 계속 움직이기 때문이겠죠. 웃다가 좋아하다가 놀라다가. 그러니까…… 더 신기해요. 조용하고 즐거운 시간…… 그 속도가.

아이돌이 되고나서, 아냐의 시계는 빨라졌습니다. 하지만 그 바늘을 수리할 생각은 없어요. ……당신과 같은 시간 속에서 살아가고 싶으니까요.



빠예하리(출발)! 자, 따라와주세요. 아냐가 이 학교를 안내할게요. 교실, 안뜰, 커다란 도서관… 천문대도 있답니다. 멋진 장소들을 하나씩 하나씩 돌아보도록 해요 ♪


 홈

학교에서 PV 촬영 설레요. 첫 학교라면 더더욱이요♪

크고 아름다운 학교예요. 이런 학교에 다니면 분명 즐거울 거예요

견학하는 학생들 늘어나고 있군요. 즈드라스트 비체! 안녕하세요♪

레슨하고 온 거 보여줄게요. 아냐의 아이돌 발표회 입니다!

아빠는 말했어요. 믿는다는 건, 말보다는 행동이라고. 그러니 믿어요

프로듀서의 마음 전해져요. 그러니까 저도

이 학교 전부가 아냐의 무대예요. 복도에서 춤을 춰도 혼나지 않아요

에코… 반향으로 아냐 발소리가 잘 들리네요. 콩콩♪

미아가 되진 않을 거예요. 촬영 전에 둘이서 제대로 사전 답사를 했으니까

쭉쭉 춤출게요. 커다란 동작, 이 교복에도 잘 어울리네요

같이 출래요? 후후, 대환영이에요♪ 자아, 아냐의 손을 잡고

선생님과 보내는 스쿨 라이프,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학교 분위기도 여러 가지가 있네요. 다른 사람들 학교는 어떨까요?

궁금한 거 잔뜩 있어요. 알고 싶은 게 많은 나이니까요

한 가지 문제를 풀면, 다음 문제를 풀 수 있게 돼요. 성장이군요

중요한 건 배운 것을 어떻게 쓰느냐. 이것도 아빠한테 들었어요

졸업 예정은 없습니다. 아냐는 언제나 곁에 있어요♪

프로듀서에 대해 학교 학급일지에 써도 될까요? 안 돼?

요즘에는 반 친구들과 쉬는 시간에 춤을 추기도 해요. 즐거워요♪

불성실한 아냐도 보고 싶나요? 음… 그럼 도시락 까먹기? 할게요

복장검사 하셔도 돼요. 받은 의상 제대로 입고 있으니까

학교에 가끔씩 고양이가 놀러 와요. 어제도 같이 햇볕 쬐었어요

더 가르쳐주세요. 프로듀서에 대해서 더 알고 싶어요

선생님, 다음 수업은 뭔가요? 따라갈게요♪


친애도 200

아냐는 샤스티에…… 행복을 알았습니다. 아이돌의 행복입니다. 그걸 가르쳐준 건 프로듀서…… 당신이에요.


친애도 MAX

학생은 공부하는 게 일…… 이죠? 아이돌도 레슨하는 것이 일이에요. 학생이자 아이돌인 아냐는 공부할게 많네요. 

조금 힘들기도 하고, 어려운 것도 있습니다. 그래도 아냐는 알고 있어요. 이 공부가 중요하다는 것…… 더 큰 행복을 준다는 것을.

그래서 알고 싶어요. 수많은 것들을, 지금보다도 더욱. 물론 행복해지는 건 아냐 혼자가 아니에요. 프로듀서 선생님도 함께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