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워밍 하트] 아나스타샤

카드 번역/아나스타샤

by 키라P 2020. 11. 4. 22:01

본문

후훗 ♪  그런가요 ,  쿄코는 학교에서 그런 일이 있었군요 .  그럼 이야기해준 답례로 ,  이번에는 아냐가 이야기할게요 .  그러니까 ,  뭘 얘기할까요 … .  응 ~,  고민돼요 ♪

 

 

싸게 사서 다행이네요, 쿄코. 인삼, 감자대파도

 

오늘은 홈파티- 아니네요. 고기 감자 파티예요

 

-, 맞아요. 오늘은 보르시치도 만들어요! 아냐, 특기예요.

 

파티는 기숙사에 살지 않는 사람도 와줄 거예요. 미나미, 그리고.

 

프로듀서, 먹고 싶은 거 말해주세요.

 

프로듀서, 페트병, 무겁지 않나요? 같이 들겠어요?

 

코트, 따뜻해요! 추워지기 전에, 모두와 사러 갔습니다.

 

쿄코의 교복, 귀여워요. 아냐의 교복은 어때요? 어울려?

 

신기해요. 같은 눈인데, 러시아의 눈과도 홋카이도의 눈과도 달라서.

 

교과서, 노트는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사물함에 두고 다니면선생님이 무서워요.

 

들어줄게? -, 괜찮습니다. 이건 아냐의 일이니까.

 

기숙사에 도착하면, 우선 따뜻한 차를 마십시다. 휴식도 중요해요.

 

 

 

저녁 장을 보고, 같이 돌아간다. 그런 거, 정말 좋아해요.

 

파티날은 특별하니까요. 달력에 표시하고 있어요.

 

다 같이 밥을 가져오면, 곧 사무실에서 파티 할 수 있겠네요.

 

국어숙제, 오늘은 일찍 끝났습니다. 가르쳐준 모두의 덕분이에요.

 

선생님, 아니었어요. 프로듀서. 에헤.

 

제 코트, 분명 정장에도 어울릴 거예요. 입어볼래요?

 

-, 지금은 귀걸이하지 않아요. 교칙위반, 좋지 않으니까.

 

코트, 벗는 거 도와줄 건가요? 그럼, 말씀대로 도움 받을게요.

 

교복 입고 사무실에 오면, 아이돌 학교에 온 것 같아요. 후훗

 

? 메일. 심부름 메일이네요. .....

 

, 여기요. 홈파티 초대장이에요. 기대해주세요

 

간식으로 고기 감자조림을 가져왔어요. -뭔가 이상한가요?

 

 

친애도 100

 

프로듀서, 피곤하지 않나요? 제일 무거운 짐, 들어주고 있네요. ……괜찮, 나요. 후훗, 힘이 세네요. 기댈 수 있어요. 굉장히

 

 

친애도 MAX

 

러시아에 있을 때는, 자주 홈파티를 했어요. 아냐랑 아빠, 엄마, 할아버지랑 할머니 친구들을 불러서. 다 같이 밥도 먹고, 수다도 떨고…… 즐거웠어요.

 

일본에 오고 나서는, 더 가끔씩만 하게 됐지만……. 그래도…… 아니, 그래서, 겠죠. 파티 한 번 한 번이,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고요. 후훗.

 

그래서, 프로듀서. 오늘 파티는, 아냐네가 열심히 준비했어요. 기대해주세요. 실망, 시키지 않을 테니까

 

 

특훈 에피소드

 

오늘 홈파티, 굉장히 기대돼요. ……후훗, 그렇죠. 쿄코는 잘 알겠네요. 계속 요리 상담 했으니까후후후

 

프로듀서, 여기. 홍차 끓여왔어요. 후우…… 후우……. 하아, 파티 끝나버렸네요. 아주 즐거웠습니다. 약간, 서운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다들 웃어줘서 다행이에요. 밥도 맛있었고…… 맞아요, 제가 만든 보르시치도 칭찬받았어요! -…… 프로듀서도 칭찬해주셨죠. 에헤헤…….

 

……이렇게 웃을 수 있게 되다니, 아이돌이 되기 전에는, 별로 생각하지 못 했어요. 러시아와 일본 사이에서, 외로웠으니까, 그래서.

 

러시아의 할아버지네도 틀림없이 걱정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이돌 아냐를 보며 안심해주고 있습니다. 러시아에 있을 때보다, 좋은 미소를 짓게 됐다고.

 

아이돌 레슨 덕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그것뿐만이 아니라…… 웃는 얼굴로 해줬으니까. 사무소의 모든, 스태프 분들. 팬 분들. 그리고…….

 

이 무대에 서는 것을 가르쳐준 프로듀서. 누구 한 사람이라도 없었다면, 아냐는 여기 없었어요. 그러니, 들어주세요. 제가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여러분 ,  도브릐 볘체르 !  오늘은 굉장히 춥지만 ,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해질 수 있도록 ,  마음을 담아 노래하겠습니다 .  부디 끝까지 즐기고 가주세요 ♪

 

 

얼음으로 된 무대. 차갑지만, 만들어준 사람의 마음은 분명.

 

여러분들의 웃는 얼굴을 보면, 따끈따끈해져요. 여러분은 어때요?

 

전하고 싶은 마음, 전하기 위한 노력해왔습니다. 꼭 전하겠습니다!

 

차가운 공기를 들이마셔, 따뜻한 노래로 바꾸겠습니다. 들어주세요.

 

아냐는 이 장소가 좋아요. 프로듀서.

 

아이돌이 되어 지을 수 있게 된 이 미소. 아냐의 자랑입니다.

 

여러분도, 함께 노래하고 춤춰요. 몸이 따끈따끈해져요

 

아름답네요. 그렇지만, 만지면 바로 녹아버려서덧없어요.

 

괜찮아. 춥지 않아요. 의상이랑 라이트랑여러분 덕이에요.

 

!? 깜짝 놀랐어요. , 차갑네요. 덥혀드릴까요?

 

프로듀서, 웃으셨네요. 다행이다.

 

오늘 밤은 즈베즈다별도 잘 보이네요. 저 빛에 지지 않게.

 

 

 

사무실에 있으면, 수많은 웃는 얼굴이 있어서 기뻐져요후훗.

 

평소와 이미지, 다릅니까? 모두, 그러면서 같이 기념사진을.

 

포근(후왓)한 옷을 입으면, 마음도 포근(후왓)해지네요. 후와아. .

 

웃는 얼굴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체력을 길러야. 레슨 중요해요.

 

프로듀서가 있으면, 모두 웃는 얼굴이에요. 저도.

 

러시아, 홋카이도, 사무소집이 잔뜩 늘었습니다. 저는 행복한 사람이에요.

 

의상 복슬복슬해요. 만져볼래요? 복슬복슬 해주세요. 복슬복슬

 

이건 러시아 모자예요. 할아버지 모자는 좀 더-, 강해보였어요.

 

오늘은 학교가 아니라서 귀걸이 달고 왔어요. 선생님에게도 혼나지 않습니다

 

러시안티 마실래요? 할머니가 맛있는 잼 보내줘서.

 

홈파티 제의인가요? 스파시바! 다 같이 가죠!

 

아냐, 차갑지 않아요? 차갑지 않아? 왠지 안심이 되네요.

 

 

친애도 400

 

하아…… 프로듀서. 여기는 따뜻하네요, 정말……. 안심이 됩니다. 계속 이렇게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친애도 MAX

 

할로드나…… 추우면, 웃는 얼굴을 하기 어려워요. 그건, 꼭 날씨 때문만은 아니에요. 마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외롭거나, 슬프거나 하면 웃지 못합니다.

 

그러니까…… 아냐는 생각했어요. 혼자라도 웃어줄 수 있도록, 아이돌로서 열심히 하겠다. 왜냐하면, 아냐는 눈물보다 웃는 얼굴을 훨씬 좋아하니까요.

 

프로듀서, 지금은 춥지 않나요? 만약 추우면, 아냐가 덥혀줄게요. 이 미소로……. 후훗. 어떤가요. 당신이 가르쳐준…… 미소예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