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R [설매의 날개옷] 아나스타샤

카드 번역/아나스타샤

by 키라P 2020. 11. 4. 22:07

본문

응 ?  으응 ~ ♪  일본의 설날 ,  멋지네요 .  맛있는 것도 ,  미소도 잔뜩이에요 ♪  뉴 이어의 축하는 ,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  행복의 맛으로 ,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죠 ♪

 

 

새해 첫날은, 울립카, 웃는 모습이 제일이군요. 새로운 날의 시작입니다.

 

야 우제 스이따(저 벌써 배불러요)기뻐요. 맛있는 것도, 행복의 근원입니다.

 

케이트, 나기사, 그 손의 끈은팽이 돌리기? 아냐도 하고 싶어요

 

설날에 대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모모카는 굉장한 선생님이에요

 

무럭무럭 자랍니다. 프로듀서와 어디까지라도.

 

올해도 함께네요, 프로듀서!

 

모두와 모여서 뉴 이어소중한 추억, 빠르게 생겼습니다

 

어디까지 늘어날지, 시험하고 있습니다쌀의 힘, 굉장하네요.

 

머리스타일은 호노카의 수제입니다눈 깜짝할 사이에, 진짜 마기야(마술) 같았어요.

 

시토? , 소매, 책상에 닿았네요? 아직 좀 익숙하지 않아서요.

 

아냐의 뺨도, 희고 쫄깃쫄깃만져보겠습니까?

 

프로듀서도, 설날놀이 해요!

 

 

 

스노븸 고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요.

 

설날은, 사무소도 들떠 있군요. 다 같이 축하하는 기분이에요

 

첫 판매, 첫 참배, 첫 웃음설날은 처음 있는 일이 잔뜩 있어요. 후훗.

 

다른 떡국도 먹어보고 싶어요. 떡국 파티, 합시다!

 

일 시작도, 건강한 인사로군요. 미소 가득, 행복 가득

 

프로듀서랑 모두와 있는 여기가제게 소중한 장소예요.

 

나들이옷, 너무 아름다워. 하늘색, 아냐의 눈동자색마음에 들어요.

 

아냐의 허리띠 잡아당겨팽이 돌리기인가요? 눈이 돌아가겠네요.

 

기모노, 유카타보다 딱 맞네요. 아냐, 요조숙녀입니다

 

후쿠와라이, 굉장히 이상한 얼굴이 됐습니다. 웃느라, 배가 아파서후훗.

 

프로듀서도 기모노로 일? 보고 싶네요.

 

프로듀서에게 세뱃돈아냐에게, 수고, 많으시죠?

 

 

친애도 50

 

올해도 추억을 잔뜩 만들고 싶어요. 프로듀서랑, 모두랑…… 하나씩, 소중하게 쌓아 나가도록 하죠.

 

 

친애도 MAX

 

새해 음식에는, 마음이 가득 차 있습니다.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이 한해를 보낼 수 있기를. 그런, 상냥하고 따뜻한 마음입니다.

 

아냐도 이 설음식과 같은 마음입니다. 소중한 장소에서, 소중한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 새로운 해를 맞이할 때는,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프로듀서도, 떡국 먹읍시다신으로부터 원기를 받고, 행복할 수 있도록…… 아냐가 하는, 부탁이에요

 

 

특훈 에피소드

 

! 프로듀서, 보세요! , 굉장히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게다가, 점점 늘어나서후훗, 재미있네요

 

후우…… 오늘 파티, 정말 즐거웠어요. 떡도 먹고, 설날 놀이도 하고…… 역시 특별한 날은, 모두 함께 하는 게 최고입니다

 

러시아의 새해는, 가족의 날입니다. 가게도 쉬니까, 가족들 다 함께, 밥을 먹어요. 릴랙스하면서, 한해를 시작해요.

 

오늘 아냐도, 굉장히 릴랙스 했어요. 모두가 가족 같아서…… -…… 이 말투는, 옳지 않죠.

 

모두는 저에게, 또 다른 가족입니다. 즐거운 일도, 힘든 일도 함께 겪어온 동료니까요.

 

아냐의 가족은 아직도 더 있군요. 라이브를 보고, 같이 즐겨주시는 팬 분들도 소중하고 소중한 분들이에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을 위해서, 또 하나 화려하게 차려입은 모습을 준비했습니다. 아냐가 보여주는, 꽃의 낙원. 만발한 경치로, 여러분을 모실게요

 

 

 

드디어 ,  만났네요 ?  당신을 ,  쭉 기다렸습니다 .  이곳은 낙원 …  시들지 않는 꽃이 ,  계속 피어나는 장소 .  아름답게 핀 아냐를 ,  오늘은 차분히 감상해 주세요 .

 

 

아냐는 요정이에요. 당신이 보고 싶어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매화의 정령.

 

하늘하늘, 나풀나풀꽃의 메뗄(눈보라), 아름다워요. 낙원에 있는 거 같아.

 

작지만, 따뜻한 꽃입니다. 보니까, 마음이 후끈후끈하네요.

 

아직 겨울은 계속됩니다. 하지만, 봄의 소리도, 조금씩 들려오고 있죠?

 

여러분이, 사랑해주는 것이 즐거워서그래서 계속 피어나는 거겠죠.

 

항상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전하고 싶은 마음, 잔뜩 있습니다.

 

-, 좋은 향기…♪ 마치 꿈속 같아요. 너무 기분 좋아요.

 

노래, 조금 흥얼거리고 싶어요. 닿지 않더라도,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다정한 말도, 온기도, 꽃의 요정은 확실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꽃의 양탄자, 뒹구는 건가요? 너무 기분 좋아서, 잠이 올지도.

 

프로듀서. 아냐로부터, 꽃비를 보내겠습니다.

 

꽃의 행복은사랑으로 받아주는 거니까요. 프로듀서도, 받아주세요

 

 

 

사무실은 언제나 따뜻합니다. 모두의 착한 마음이 담겨있으니까.

 

매화는 추위에 강한 꽃, 봄을 알리는 꽃. 아냐도, 새로운 봄을 운반합니다

 

러시아의 봄은, 제비가 알려줍니다. 꽃도 새도, 귀엽네요

 

매실잼궁금해요. 다음에, 다 같이 만들어보고 싶어요.

 

제 마기야(마술)는 프로듀서에게 배웠습니다. 아이돌의 마기야에요.

 

여러 가지 꽃들, 피우고 싶어요. 아름다운 것도, 귀여운 것도, 다 저니까.

 

옛날에는 인형이라고 했어요. 지금은 요정입니다. 물론, 좋은 의미로

 

, 재미있는 모양이네요. 빨간 송이도 나풀나풀무심코 신경 쓰여요.

 

열매가 열리기까진 많은 시간이 걸려요하지만, 훌륭하게 자랐습니다

 

촬영할 때 사용한 나뭇가지, 사무실에 장식하고 싶어요♪ …-, 심으면 자랄, 지도?

 

추울 것 같아요? 니옛. 마음이 따끈따끈하니까, 아무렇지도 않아요.

 

날개옷, 뺏기면 안 돼? 하지만, 프로듀서라면 괜찮겠네요

 

 

친애도 200

 

매화의 요정은, 여기서 계속 기다릴 거예요. 춥고 어두운 겨울밤도…… 계속, 계속. 소중한 사람과, 약속했으니까요.

 

 

친애도 MAX

 

매화의 요정은, 어째서 생겨났을까요? 잔뜩 잔뜩 생각하고서, 이젠 알겠습니다. 분명,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꽃은, 말을 못해요. 마음을 잘 전하지 못하던, 옛날의 저와 같습니다. 그래서, 요정이 되어 뛰쳐나왔습니다.

 

저도 나무의 요정도, 전하고 싶은 말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에 대한, 많은 감사의 마음…… 받아주실 거죠, 프로듀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