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SR [판타스틱 나이트] 오토쿠라 유우키

카드 번역/오토쿠라 유우키

by 키라P 2021. 10. 4. 18:25

본문

꺄악, 늑대한테 먹혀버렷. …에헤헷, 다 같이 분장하는 핼러윈 파티, 굉장히 즐거워욧♪ 제가 입고 있는 밤비 의상도 굉장히 귀엽고욧♪




꺄-, 먹지 말아줘-. …후후, 농담을 하면서 찍는 것도 즐거웟♪

와아~, 먹을 것도 마실 것도 잔뜩♪ 모두 맛있을 것 같네욧!

모처럼 오프에서 찍는 사진이니까… 이상한 얼굴도 찍어버릴까욧?

귀여운 장식이 이렇게나…♪ 어디를 봐도 귀여운 게 가득해욧!

나중에 둘이서도 사진도 찍어요, 프로듀서 씨

즐겁고 귀여운 핼러윈의 추억들이 또 잔뜩 늘어났습니다♪

아츠미 씨의 손짓을 보고 있자니 경계심이…. 대단해, 박진감 넘치는 연기네욧

역시 보름달이라? 늑대들이 휙휙 다가오고 있어욧

포토 스팟 다른 데도 있대욧. 그쪽으로도 가봅시닷

모모카 박력이 있어! 전에 했던 일의 경험이 살아있네!

초식인가요? 아니면 육식? 궁금하니까 가르쳐 주세욧

여차하면 도와주셔야 해요, 프로듀서 씨♪




분장을 하면 또 다른 자신이 될 수 있어요. 또 다른 것도 입어보고 싶어진다

파티에서 과식했을지도… 칼로리 계산해야겠어

밤비인 지금이라면 야채를 먹을 수 있을지도 몰라! …여, 역시 무리~

이 방을 좀 더 귀엽게 꾸며보시지 않을래요? 제가 도와드릴게욧

프로듀서 씨는 어떤 동물이 되더라도 제 편이겠죠♪

전에 고민을 들어주셨으니, 무슨 일이 있으면 상담해드릴게욧

밤비라고 해서 당하고만 있지는 않아요! 에-잇!

아츠미 씨도 모모카도 강력한 느낌이 들었어요. 나도 연기, 열심히 해야겠닷

귀가 보송보송해서 기분이 좋아욧. 꼭 만져보세욧

미쿠 씨랑 나나 씨한테 사진을 보여줬더니, 귀엽다고 칭찬받았어욧

꺄-, 프로듀서 씨한테 먹혀버려-. …농담, 에헤헷♪

제멋대로 굴어도 용서해 주실 거죠? 그야 할로윈이니깟♪


친애도 100

밤비도 할 때는 한답니닷! 초식동물에게는 육식동물 못지않은 파워가 있으니깟! 저의 저력, 더욱 더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닷! 에헤헷♪


친애도 MAX

전에 핼러윈 일을 할 때는 좀처럼 말을 꺼내지 못 했어요. 귀여운 분장을 하고 싶었다는 걸. 하지만 이번에는 말할 수 있었어욧.

아츠미 씨와 모모카가 신경 써준 것도 있지만, 그래도 스스로 말할 수 있었어욧. 귀여운 분장을 하고 싶다는 걸!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상대에게 전해지지 않으니까, 앞으로도 더욱 더 말로 해 나가겠습니닷. 제가 하고 싶은 것도, 제가 전하고 싶은 것도!


특훈 에피소드

꺄아-, 늑대님, 나를 먹지 말아줘-. 에헤헷, 핼러윈 파티는 귀여운 것들이 가득해욧♪ 바로 옆에도 귀여운 늑대가 있고욧♪

핼러윈 파티 굉장히 북적였습니닷! 귀여운 장식들이 가득하고, 귀여운 분장도 할 수 있어서 이제 대만족이에욧♪

……전에 핼러윈 일을 했을 때는 하지 못 했던 걸 이번에는 할 수 있게 되었고. 에헤헷, 저도 조금은 성장한 거겠죠.

그래도 제가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되는 건, 도와주신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이니까.

예전에 저처럼 그 자리에서 제자리걸음을 하는 사람도 많을 텐데. 발을 딛고 싶은데 내딛을 수 없어서, 헛바퀴만 돌아버리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게 되어버려…….

그건 제가 겪어본 일이기 때문에 알 수 있어요. 그 괴로움도, 그리고 극복하는 방법도! 중요한 것은 언제나 한 걸음 내딛을 수 있는 용기!

아직 견습이지만 제 마법으로 모두를 행복으로 이끌겠습니닷! ……이 역할을 통해서 제 마음을 전하고 올게욧. 그건 분명 저 밖에 할 수 없는 일이니깟!



와아~, 마을이 핼러윈 일색으로 엄청 북적이고 있어욧♪ 마을에 내려가지 않아도 알 수 있어욧. 핼러윈 밤을 마을 사람들이 진심으로 즐기고 있다는 걸!




마을 어디로 가도 재미있을 것 같아. 다들 핼러윈을 만끽하고 있네요♪

이렇게나 멋진 마을이 정말로 있다면 저도 놀러 가보고 싶어욧!

안녕, 새들아. 오늘은 정말 좋은 밤이얏!

마녀 의상, 밤비 요소도 있고, 너무 귀여워욧♪

더 스피드를 내서 갑니다! 모두의 목표가 될 수 있을 정도로!

프로듀서 씨 마법은 저를 행복하게 만들어줘욧♪

아앗, 안 됏! 스승님한테서 심부름을 부탁받았었어요!

와아~, 정말로 하늘을 나는 것 같앗! 너무 기분 좋아욧!

어디선가 맛있을 거 같은 냄새가… 나중에 들러봐야지! 에헤헷♪

밸러스라면 괜찮답니닷. 부활동이나 레슨으로 몸은 단련하고 있으니깟

모두가 의지할 수 있는 제가 되기 위해서라도 더욱 수행을 이어가겠습니닷!

봐주신 사람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그런 작품으로 만들고 싶습니닷!




더 수행하겠습니닷! 아이돌도 마녀도 쌓아올리는 게 중요하니까

과식해 버릴지도 모르지만… 제대로 체형 유지할 수 있습니닷

부끄러운 모습은 보여드릴 수 없어욧.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고 싶으니깟

마법을 쓰는 데 필요한 것은 믿는 마음. 확실하게 마음을 담겠습니닷!

의상을 입은 저를 찍어주신 건가욧? 이 사진, 소중히 할게욧♪

룸에는 프로듀서 씨의 다정한 마법이 걸려있답니닷♪

이거 드세요! 특제 믹스주스 핼러윈 버전입니닷!

밤비 꼬리도 있다고욧. …살짝 보기 어렵나요?

앗, 하늘을 나는 연습인가욧? 알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닷!

치유의 마법 받아주세욧! …그냥 어깨 두드리기지만♪

트릭 오어 트리트! 과자를 주셔도 장난칠 거예욧♪

앗…♪ 프로듀서 씨의 모습이 보이니까 왠지 안심이 돼요


친애도 400

사람은 어디까지라도 멀리 갈 수 있고, 어디까지라도 높이 날 수 있어요. 그게 안 되는 건 분명 아직 하는 방법을 모를 뿐. 그러니까 제가 선두를 끊고 전력으로 나아가겠습니닷!


친애도 MAX

저는 모두의 고민을 척척 해결해줄 수 있는 대단한 마녀가 되고 싶어욧!

지금은 아직 수행 중이라 할 수 있는 게 적지만. 그래도 저는 포기 같은 건 하지 않습니닷. 마법은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있는 거예욧!

거기다 비록 힘이 부족하다고 해도, 자그마한 용기가 마법이 된다는 것도 알고 있으니깟! 그렇죠, 프로듀서 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