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R [벚꽃의 바람] 아나스타샤

카드 번역/아나스타샤

by 키라P 2020. 11. 4. 21:59

본문

모두와 한 지붕 아래 ,  군요 ♪  응 - …  뭘 해야 할까요 .  두근두근거려요 ♪  아 - …  일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  요시노 .  모두 즐겁게 배역 연구해서 ,  멋진 드라마를 만들어야죠 .

 

 

요리, 청소, 빨래후후훗, 룸쉐어는 바쁩니다

 

, . 요시노는, 빗자루 쓰는 소리도 상냥하네요. 아즈마스이(진정돼)

 

세 명이면 내 천자로, 잘 수 있겠네요. 아냐는가운데가 좋아요

 

청소하면서, 집안일을 알아갑니다. 이것도 배역 연구죠?

 

프로듀서도 청소해요. 즐거워요.

 

-높은 곳에는, 닿지 않네요. 목말 태워줄 수 있나요?

 

분홍 앞치마, 귀엽나요? 후후, 쿄코가 빌려줬어요.

 

먼지털이털어내가. 비슷하네요. 하지만, 아냐는 아무도 털어내지 않았어요.

 

아냐네의 드라마, 분명 여러 집의 텔레비전에 나오겠죠?

 

룸쉐어일본어로는, 뭐라고 하죠? -…… 아이베야?

(여관 등에서 한 방을 씀)

 

프로듀서도 룸쉐어 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깨끗해지면 다다미에서 뒹굴어요. 물론, 다 같이요

 

 

 

룸쉐어, 사무실의 사람들과 해보고 싶어요. 장소는여기서!

 

할아버지와 할머니도 말했어요. 다다미와 코타츠는 훌륭하다고.

 

먼지, 어디에도 없네요. 청소 안 해도 되려나.

 

앞치마를 두르고 있을 뿐인데, 다들 사진을왜 그럴까요?

 

프로듀서의 책상, 청소할게요

 

살아간다면, 따뜻한 장소를 만들고 싶어요. 마음이 안심되는.

 

시토-? -, 앞치마 끈, 풀렸나요? 눈치 채지 못 했습니다.

 

맛있는 고기감자조림 만드는 법, 공부했습니다. 먹을래요? 만들어줄게요.

 

엄마도 할머니도, 앞치마가 잘 어울렸어요. 아냐는 어때요?

 

우보르카청소할까요? 지금은 괜찮아? 언제라도 말해주세요.

 

프로듀서, 방은 깨끗하게 하고 있습니까?

 

청소는, 쿄코 선생님에게 배웠습니다. 면허개전, 입니다

 

 

친애도 50

 

탁탁탁…… 후우, 깨끗해졌습니다. 다음에는 어디를 청소할까요? 가르쳐주세요, 프로듀서

 

 

친애도 MAX

 

더러웠던 곳이 깨끗해지면, 기분 좋네요. 다스띠제니예…… -, 성취감, 이 있습니다. 게다가, 깨끗해지면 모두가 기뻐해요.

 

그건, 레슨에서도 마찬가지죠. 하지 못 했던 일을 할 수 있게 되면, 기뻐져요. 프로듀서도 좋아해줘요.

 

그래서, 아냐는 열심히 하려고요. 할 수 없는 것들을 많이 할 수 있게 돼서, 모두와 성취감, 맛보고 싶으니까.

 

 

특훈 에피소드

 

오늘은 룸쉐어 마지막 날이네요. 그 동안 신세진 만큼, 그리고 앞으로 신세질 만큼, 둘 다 합쳐서, 세심하게 청소합시다, 요시노!

 

룸쉐어…… 눈 깜짝할 사이였습니다. 이 집에 온 게, 마치 어제 일 같아요.

 

매일 아침 쿄코와 요시노와 함께 일어나, 밥을 하고……. 드라마 레슨을 하고, 상가에서 물건을 사고, 다 같이 학교 숙제를 하거나, 대본을 읽거나.

 

모두와는 여자기숙사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기숙사에서의 생활도 즐거워요. 하지만…… 여기서의 생활은 조금 달랐습니다.

 

우리 중에 누구도 모르는 거리를, 잘 아는 장소로 만들어 간다. 그게, 왠지 너무 즐거워서…….

 

…… 후후, 괜찮아요. 조금 외롭긴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어요. 설령, 이 집을 떠나도…….

 

지금의 아냐가, 이 장소에서 느낀 마음……. 그건 결코 없어지지 않아요. 또 한층 더 커진 제 마음, 지켜봐주세요.

 

 

 

봄은 생명의 계절 ,  이네요 .  새하얀 눈이 녹아 ,  땅과 초목을 볼 수 있어요 .  하지만 ,  같은 봄은 두 번 다시 오지 않아요 .  저도 조금이지만 어른이 … .  지금 뿐인 순간 ,  소중히 해요 .

 

 

오늘, 이 스튜디오에서만 찍을 수 있는 사진, 찍어주세요.

 

벚꽃나무가 계속 거기 있는 것처럼, 추억도 계속 마음속에.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벚꽃은 핍니다. 그 해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벚꽃이.

 

스튜디오 안에, 봄향기가 가득하네요. 카메라에 안 나오는 게 아쉬워.

 

처음 만난 계절기억하고 있습니까? 아냐는 절대 잊을 수 없어요.

 

지금의 아냐는 지금 밖에 없습니다. 내일은 내일의 아냐 입니다. 그러니까.

 

긴장은하고 있어요. 그래도,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죠.

 

후후, 역시 코트랑은 다르네요. 부드러운 바람인데, 팔랑팔랑 합니다.

 

창밖에, 꽃구경하는 사람이 있어요. 아냐네도, 나중에 해요

 

카메라의 시선이군요. 눈과 눈, 마주치겠습니다. 카메라의 눈은-, 렌즈?

 

벚꽃서서 보실래요? 이 경치를, 함께 기억할 수 있게.

 

레페스또크옷에 꽃잎이. 오늘 기념으로 가지고 가겠습니까?

 

 

 

겨울에는 겨울의, 봄에는 봄의. 여러 가지 아냐, 봐줬으면 해요.

 

마데이모델 의상입니다. 아이돌은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군요.

 

일본에는 바람이 많이 있네요. 산들바람, 봄바람, 봄 넘버원

 

사무실은, 항상 새로운 바람이 흐르고 있어요. 어떤 일도 신선하니까.

 

프로듀서와 함께 웃고 싶어요. .

 

아이돌로서 쌓아온 것, 전부가 아냐의 보물이며 부적입니다.

 

가벼운 옷을 입으면, 마음도 가벼워지네요. 조금 멀리까지, 가고 싶어집니다.

 

눈앞에 없어도, 응원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거알고 있어요.

 

캉캉모자, 만져볼래요? 캉캉하고 울릴 정도로, 단단해요.

 

머플러가 아니에요. 스톨입니다. 만져볼래요?

 

모두의 소원을 들어주는 힘입고 싶습니다. 그게 저의 소원.

 

프로듀서와 같은 계절을, 계속, 몇 번이라도.

 

 

친애도 200

 

창문을 열지 않으면, 새로운 바람은 들어오지 않겠죠. 열쇠를 열지 않으면, 방안 공기는 계속 똑같아요. 왠지…… 사람의 마음과 비슷하네요.

 

 

친애도 MAX

 

새로운 걸 할 때는, 스스로 키를 여는 것 같아요. 하지만, 밖이 메뗄…… , 눈보라가 몰아치면 열기 무서워요. 문을 꼭 잠그고 바람이 잠잠해지길 기다리고 싶죠.

 

아냐도 그랬어요. 모두와 사이좋게 지내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서……. 창문 열쇠를 손가락으로 잠근 채, 고개를 숙여버렸어요.

 

하지만, 프로듀서는 가르쳐줬어요. 아냐의 창문을 두드려서, 보여줬죠. 무서운 눈보라가 아닌, 따뜻하고 상냥한…… 그런 눈보라를.

관련글 더보기